X

재미있게 읽고 계신가요?

선생님을 위한 에듀테크 뉴스레터, Tech Trends for Teachers를 받아보세요.

[보도자료] 클래스팅, 전국 초·중·고교에 인공지능 학습관리 솔루션 무상 지원

클래스팅은 모든 학교에서 AI 코스웨어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인공지능 학습관리 솔루션 '클래스팅 AI 러닝'을 1개월 무료 이용권으로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2023년 클래스팅 AI 러닝 1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 문구와 함께 AI 코스웨어인 AI 러닝 화면(학생용, 선생님용)이 나타나있다.

클래스팅(대표 조현구)은 모든 학교에서 AI 코스웨어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인공지능 학습관리 솔루션 '클래스팅 AI 러닝'을 1개월 무료 이용권으로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클래스팅 AI 러닝은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학생의 학습 성취도를 진단하고, 개별 학생 수준에 맞는 맞춤형 학습을 제공하는 학습관리 솔루션이다. 선생님은 클래스팅 AI 러닝을 통해 학생에 대한 진단평가, 형성평가(AI 평가), 단원평가를 시행하고 상세한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다. 학생은 주요 교과 과목(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학습을 위한 동영상 강의 및 문제풀이 학습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2025년 AI 디지털교과서 전환에 대비하기 위해, 오는 2학기부터 전국 300개 학교에서 AI 기반 교과과정 프로그램(코스웨어)를 시범 도입한다. 이번 무상 지원을 통해 학교는 시범 도입 여부와 관계없이 AI 코스웨어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전국 초·중·고교를 대상으로 신청한 학교에 한해 무료 이용권이 제공되며, 신청 기간은 2023년 6월 8일(목)부터 6월 30일(금)까지다. 클래스팅 공식 홈페이지에 안내된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클래스팅 조현구 대표는 "이번 지원이 선생님께는 AI 코스웨어를 직접 경험하는 기회가, 학생에게는 맞춤학습을 통해 학업성취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